안성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소개
오늘 포스팅은 안성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장기화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제침체가 심각한 상황이죠. 이를 극복하고자 정부와 지자체에서는 지속적인 지원을 쏟아내고 있는데요. 안성시에서도 시민의 경제 어려움에 도움이 되기 위한 지원금 지원과 지역 내 소비증진, 경제적 활성화를 위해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받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5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입니다. 요일제 적용 기간이 있으므로 해당 신청일을 확인하여 접수하실 수 있어요. 지급은 안성사랑카드을 통해 지급된다고 하니 카드 소지를 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온라인 신청은 핸드폰 본인인증 후 안성사랑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온라인 안성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코로나19 대응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에서 "재난기본소득 바로가기"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왼쪽 메뉴에서 "신청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에 "동의"해 주세요.
▼ 내용 확인 후 다시 한번 "신청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지원 신청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 사전등록 된 경기지역화폐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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