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소개

 

오늘은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정보를 소개해 드릴게요. 방역 패스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하면서 확진자 수가 점차 줄어드는 것 같았지만, 최근 3천 명 대에서 다시 5천 명 대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4명 중 1명은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감염이라고 하네요. 반복되는 확산과 방역 강화로 코로나 시국이 빨리 끝나지 않을 것 같아 걱정스럽기만 합니다. 정부와 지자체에서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발표하며 지원하고 있습니다.

울산에서도 지난해 11월 30일 기준 울산에 주민등록을 주고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1인당 무기명 선불카드 8만 원과 온누리 상품권 2만 원을 지급하였지요. 선불카드는 전통시장, 음식점, 카페, 미용실, 하구언 등 기타소상공인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 지정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아래는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정보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목차]]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1. 전통시장통통 홈페이지 상단 메뉴 "가맹정보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전통시장통통 바로가기)

 

 

2. 시도, 시장명 또는 점포명을 검색해 주세요.

 

 

3. 시장명 우측에 "가맹점"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시장안에 지원금을 쓸 수 있는 가게를 찾을 수 있어요.

 

 

무기명 선불카드 사용처

 

울산광역시 내에 전통시장, 음식점, 카페, 미용실, 학원, 동네병원, 동네약국, 실내골프연습장, 노래방, 주유소 등 기타 소상공인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대형가전 판매점, 프랜차이즈매장(직영점 외 가맹점은 사용가능), 배달업, 유흥업종, 사행업종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